[게임플러스] ‘블랙샷’ 프런티어 테스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7-10-27 00:00
입력 2007-10-27 00:00
엔트리브소프트는 1인칭슈팅(FPS)게임 ‘블랙샷’의 프런티어 테스트를 29일까지 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다른 사람 2명을 추천, 파트너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파트너시스템은 게임에서 두명이 함께 시야와 무기 등을 공유하면서 협동해 전투를 치르는 시스템이다.
2007-10-27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