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플러스 / 외환관리사 시험접수 새달8일까지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2003/04/09/20030409022003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3-04-09 00:00 입력 2003-04-09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는 2003년 외환관리사 1차 시험을 5월8일까지,제11회 국제무역사 자격시험 응시신청을 5월9일까지 접수한다. 국제무역사시험은 5월25일,외환관리사 1차시험은 5월11일 치러진다.문의 무역아카데미(www.tradecampus.com)(02)6000-5378∼9. 2003-04-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