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APEC회의 대표단 8명 파견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2-06-21 00:00
입력 1992-06-21 00:00
제4차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APEC)각료회의 준비를 위한 제2차 고위실무회의가 15개 회원국 외무및 경제관계부처 고위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2일부터 2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다고 외무부가 20일 발표했다.

정부는 이번 회의에 이승곤 외무부외교정책기획실장을 수석대표로 외무부·경제기획원·상공부 관계자들로 구성된 8명의 대표단을 파견한다.
1992-06-21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