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일 TV 하이라이트]
수정 2007-01-06 00:00
입력 2007-01-06 00:00
●행복의 오솔길(EBS 오전 6시20분) 볼링 마니아 나계완씨.30년 이상 볼링 하나로 건강을 지켜왔다. 에버리지 170∼180에 컨디션이 좋은 날이면 200까지도 거뜬한 실력. 볼링 건강법의 주인공 나계완씨를 만나본다. 팔도를 돌아다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팔도가수가 있다. 강원도 영월에 사는 백선분씨. 그의 유쾌한 삶을 들여다 본다.
●연개소문(SBS 오후 8시45분) 이밀은 낙양성을 함락시키지 못하고 고전한다. 이세민은 장안성 공격을 앞두고 연개소문에게 자신의 편이 되어 달라는 제안을 한다. 연개소문은 이밀을 배신할 수 없어 돌아서고, 마침내 이세민이 황제의 황도인 장안성을 함락시킨다. 이세민은 낙양성 앞에서 힘없이 주저앉고 있는 이밀의 군대를 치기로 하는데….
●두뇌발전소 Q(MBC 오전 10시) 터키의 전설적인 괴물 키메라가 살고 있다는 산을 찾았다. 정체불명의 불꽃 발견, 산불인가, 도깨비불인가?과연, 이 불꽃의 정체는?음식 재료만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요리가 뚝딱, 똑똑한 조리대. 그리고 최첨단 욕실 거울에 숨겨진 상상을 초월하는 기능. 놓치면 후회할 만한 최첨단 미래 주택을 체험해 본다.
●행복한 여자(KBS2 오후 7시55분) 액세서리디자이너 지연은 한 달째 디자인 시안이 채택되지 않아 고민하던 중 기막힌 꿈을 꾸고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대에 부푼다. 그러나 좋은 일은커녕, 시장에서 소매치기를 당해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리고 만다. 지연은 태섭이 소매치기 범인이라 생각하고 그를 쫓지만 놓치고 만다.
●걸어서 세계 속으로(KBS1 오전 10시) 미국 네바다 주 남동부 사막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도시, 라스베이거스. 우리가 이전에 알고 있던 ‘카지노의 천국’,‘환락의 도시’라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가족중심의 휴양지로 탈바꿈하며 관광 산업으로 새 전성기를 맞고 있다. 황홀한 불빛으로 사막 위에 꽃 피운 도시, 라스베이거스로 떠나 본다.
2007-01-0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