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8월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컵 라지 세트’ 행사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9-08-04 00:00
입력 2009-08-04 00:00
한국맥도날드는 8월 한달간 아침 시간대를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전 4시까지 전국 235개 매장에서 ‘200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컵 라지 세트’ 행사를 갖는다.모든 버거 제품의 라지세트 메뉴를 구입한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코카콜라 컬러컵을 준다.

이미지 확대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철 맥도날드에서 잠깐의 여유를 찾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기존 세트 메뉴에 600원을 추가하면 라지 세트로 업그레이드 후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제공되는 2개의 컬러컵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코카콜라 컵은 총 6개의 독특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첫째 주에는 그린과 블루, 둘째 주 핑크와 퍼플, 그리고 셋째 주에는 라임과 차콜 색상을 제공한다. 8월 마지막 주에는 6가지 모든 색상의 컬러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의 코카콜라 컵 행사는 지난 2007년 코카콜라 클래식 컵 행사,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코카콜라 컵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베이징올림픽 코카콜라 컵 행사는 8월 한달 예정으로 행사가 기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8월 14일에 모든 증정품이 조기 매진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서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지역 총 10개 국가(홍콩, 싱가포르, 대만, 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타이티, 사모아, 피지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서울신문 맹수열기자 gun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