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전볼펜·방귀폭탄·뼈다귀스타킹…엽기선물 골라볼까
수정 2003-10-27 00:00
입력 2003-10-27 00:00
밋밋한 선물,다 똑같은 선물에 신물이 났다면 이번엔 ‘엽기·이색상품’을 선물로 선택해 보는 것이 어떨까.
●이소룡 도복·통통 튀는 티셔츠 인기
‘엽기몰(www.yupgymall.com)’에 들어가면 웃음을 주거나 색다른 기능을 장착한 이색 아이디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똥 상품 특별전’코너를 클릭하면 방귀 냄새를 풍기는 ‘똥냄새 스프레이’와 ‘방귀 폭탄’,낙서한 벽에 똥칠을 한 모습을 표현한 ‘벽에 똥칠 스프링 캐릭터’ 등 이색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이소룡 스페셜’코너에는 이소룡이 영화에서 입고 나온 노란색 도복이 구비돼있다.통통 튀는 티셔츠만 모아 놓은 ‘티셔츠 모음전’도 인기다.
‘엽기숍(www.yupgishop.co.kr)’에서도 엽기 선물을 고를 수 있다.‘추천 상품’코너에서는 만지면 전기가 오르는 ‘감전 볼펜’과 ‘감전 라이터’,이빨에 끼운 뒤 드라큘라가 피를 흘리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드라큘라 피와 이빨 세트’ 등 튀는 선물을 찾을 수 있다.
‘형사 수갑’과 ‘화약 공갈 볼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코끼리 팬티' 등 별난 속옷도 다양
튀는 선물로 이성의 눈길을 끌고 싶다면 ‘엽기 속옷’코너를 클릭해보자.십만원짜리 수표 모양이 새겨진 ‘수표 팬티’,해골 그림이 그려진 ‘뼈다귀 스타킹’,코끼리 코 모양의 ‘코끼리 팬티’등을 구입할 수 있다.
이영표기자 tomcat@
2003-10-27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