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저소득층 합동결혼식 신청받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2003/05/06/20030506011010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3-05-06 00:00 입력 2003-05-06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고 있는 저소득 주민을 대상으로 합동결혼식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9일까지 동사무소에서 접수하며 예식장과 웨딩드레스,신부화장,부케,기념사진 등은 무료.2650-3326. 2003-05-06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