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신경협기구 오늘 출범/경주서 첫회의 개최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4-04-21 00:00
입력 1994-04-21 00:00
한국과 일본 두나라는 21·22일 이틀동안 서울에서 지난해 경주정상회담 합의사항인 한·일신경제협력기구(NIEP) 첫회의를 열어 이 기구를 공식 출범시킨다.

두나라는 이번 회의에서 ▲경제협력 증진 ▲규제완화등 제도개선 ▲국제경협 활성화 방안 ▲산업기술 협력 ▲투자협력등에 대해 협의한다.<관련기사 4면>
1994-04-21 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