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원 주중국대사/영부주석에 이임인사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3-05-19 00:00
입력 1993-05-19 00:00
【북경=최두삼특파원】노재원 주중대사는 오는 25일 귀국에 앞서 17일 인민대회당으로 이임인사차 영의인중국국가부주석을 예방,쌍무관계 증진과 공동관심사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영부주석은 노대사가 초대 주중대사로 재임하면서 한·중관계 증진에 기여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 계속 양국관계 발전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희망했다.
1993-05-19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