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 걷기대회」/학생 등 2천여명 참가
수정 1993-04-19 00:00
입력 1993-04-19 00:00
이날 기념행사에는 정문화부산시장과 김만연해운대구청장 등을 비롯,시민과 학생등 2천여명이 참가해 솔밭공원까지 4·6㎞구간을 걸으며 건강을 다지는 휴일하루를 보냈다.
이날 대회를 마친뒤 참가자들은 공개추첨을 통해 TV를 비롯,운동화·낚싯대등 2백여개의 상품을 타갔다.
걷기대회는 지난 89년 4월 처음 열린뒤 매달 셋째 일요일에 열려 회를 거듭할수록 젊음과 건강을 위한 행사로 자리를 잡아왔다.
1993-04-1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THE NEXT : AI 운명 알고리즘 지금, 당신의 운명을 확인하세요 [운세 확인하기]](https://imgmo.seoul.co.kr/img/n24/banner/ban_ai_fortune_v2.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