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물바다에 잠긴 택시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9-11 11:20
입력 2017-09-11 11:07
/
9
-
물바다에 잠긴 택시부산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11일 부산 연제구와 수영구를 연결하는 저지대 도로가 물바다로 변하면서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택시를 비롯해 차량 여러 대가 침수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
부산 폭우…출근길 물에 잠긴 도로부산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11일 오전 부산 강서구 지하과학산단로 일대 도로가 인근 하천이 범람해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엘리시아 아파트 입주민 인터넷 카페 캡처. 연합뉴스 -
물바다에 차량 지붕만11일 오전 집중호우로 물바다가 된 부산 연제구의 한 아파트 앞에서 침수된 차량의 지붕만 간신히 보인다. 고가도로 뒤쪽으로 오도 가도 못하는 차량 행렬이 보인다.
독자 이사랑·이상목 제공=연합뉴스 -
차량 운전자는 안전할까부산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11일 부산 연제구와 수영구를 연결하는 저지대 도로가 물바다로 변하면서 차량이 잠겨 있다.
연합뉴스 -
물에 잠긴 온천천부산지역에 많은 비가 내린 11일 오전 부산 동래구 온천천 일대가 물에 잠겨 출입이 통제되고 있다.
연합뉴스 -
집중호우에 잠긴 도로집중호우가 내린 11일 부산시 부산진구의 한 도로가 물에 잠겨 차량과 보행자가 위태롭게 서 있다.
독자 제공=연합뉴스 -
물에 잠긴 온천천부산지역에 많은 비가 내린 11일 오전 부산 동래구 온천천 일대가 물에 잠겨 있다.
연합뉴스 -
물에 잠긴 온천천부산지역에 많은 비가 내린 11일 오전 부산 동래구 온천천 일대가 물에 잠겨 있다.
연합뉴스 -
물바다 도로 통제부산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11일 부산 연제구와 수영구를 연결하는 저지대 도로가 물바다로 변하면서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차량 여러 대가 침수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부산지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11일 부산 연제구와 수영구를 연결하는 저지대 도로가 물바다로 변하면서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택시를 비롯해 차량 여러 대가 침수되는 피해가 발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