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환∙반품 가능…준쥬얼리 ‘퍼펙트 언텍쇼핑’ 이벤트 진행
강경민 기자
수정 2020-09-07 11:05
입력 2020-09-07 11:05
2일 간 상품 착용해보고 구매 결정하는 비대면 주얼리 쇼핑
준쥬얼리는 367개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당일출고 상품을 무료교환, 무료반품 서비스로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렵고 꺼려지는 시기에 상품을 오래 착용해 보고 주변 반응도 들어보며 언택트&퍼펙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상품 수령 후 2일간 사용해 보고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는 경우 3일 내에 접수하면 된다.
무료 반품/교환은 우체국택배에 한하며 고객센터로 신청 시 우체국 택배 수거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에게 신속하게 배송되는 당일출고 상품을 구매한 후 횟수에 상관없이 무료반품, 무료교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쇼핑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맞춤 경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코로나 시대의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구매 후 기대만큼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무료로 교환∙반품할 수 있는 완벽한 쇼핑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준쥬얼리 홈페이지 당일출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 15일간 15% 할인 이벤트’, ‘최대 59% 할인 미친가격 이벤트’, ‘후기등록 순금 1돈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한편, SPA 브랜드인 준쥬얼리는 주얼리 디자인부터 생산, 판매까지 직영으로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준쥬얼리는 2019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