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리턴업(Returnup), 가정의 달 맞아 GS샵 건기식 기획전 진행
김태이 기자
수정 2020-04-28 16:11
입력 2020-04-28 16:09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성유리를 모델로 선정하여 브랜드의 주 타깃 층인 4050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CJ리턴업은 연령별/기능별 맞춤형 케어를 통해 불균형한 신체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어 활기찬 일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스마트 에이징(Smart-Aging) 브랜드이다.
현재 진행 중인, GS샵 행사는 28일 단, 하루 특가를 통해 생애전환기를 맞이한 40대, 60대 그리고 온 가족을 위한 눈 건강, 기초 영양, 혈관 건강 등 다양한 맞춤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CJ리턴업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은 올해 제품 리뉴얼을 통하며, 다이어터들의 고민을 좀 더 친밀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는데 금번 GS샵 행사에서 리뉴얼된 다양한 팻다운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운동할 때, 식사할 때, 일생생활에서 다이어터 개인이 원하는 TPO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을 시작하며,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 맞이 GS샵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고, CJ제일제당 리턴업(Returnup)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보며 활기찬 생활을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