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브리핑] 李대통령 14~15일 싱가포르 APEC 참석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9-11-06 12:00
입력 2009-11-06 12:00
이명박 대통령이 오는 14∼1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제17차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참석한다. 이 대통령은 APEC 창설 20주년을 축하하고 세계경제위기 극복 및 위기 이후 균형적 성장을 위한 APEC 차원의 협력증진 방안과 경제통합 비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종락기자 jrlee@seoul.co.kr

2009-11-06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