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타임] 방성윤, NBDL 개막전 출전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11-09 00:00
입력 2004-11-09 00:00
미국프로농구(NBA) 하부리그인 NBDL에 입성, 미국 진출의 꿈을 이룬 방성윤(22·로어노크)이 NBDL 개막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대한농구협회는 8일 “방성윤이 미국 무대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 타이완에서 시작하는 스탄코비치컵 대표팀에서 빼주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2004-11-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