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프타임] 방성윤, NBDL 개막전 출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sport/2004/11/09/20041109022009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4-11-09 00:00 입력 2004-11-09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미국프로농구(NBA) 하부리그인 NBDL에 입성, 미국 진출의 꿈을 이룬 방성윤(22·로어노크)이 NBDL 개막전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대한농구협회는 8일 “방성윤이 미국 무대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 타이완에서 시작하는 스탄코비치컵 대표팀에서 빼주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2004-11-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