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세계 CDMA 최고 CEO 총출동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10-15 07:30
입력 2004-10-15 00:00
전세계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통신업체의 최고경영자(CEO)들이 총 출동하는 ‘CDMA Operators Summit 2004’ 행사가 14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개막됐다.SK텔레콤 주관으로 이틀간 열리는 이 행사는 ‘공유와 협력’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 26개 CDMA 사업자 경영진 83명이 참가했다.
2004-10-1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