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플러스] 세계 CDMA 최고 CEO 총출동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economy/2004/10/15/20041015017003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4-10-15 07:30 입력 2004-10-15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전세계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통신업체의 최고경영자(CEO)들이 총 출동하는 ‘CDMA Operators Summit 2004’ 행사가 14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개막됐다.SK텔레콤 주관으로 이틀간 열리는 이 행사는 ‘공유와 협력’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 26개 CDMA 사업자 경영진 83명이 참가했다. 2004-10-1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