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플러스 / 印尼 CDMA 상용화 성공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3-12-09 00:00
입력 2003-12-09 00:00
KTF는 인도네시아 이동통신업체인 ‘PT 모바일-8 Telecom’이 자국 최초로 CDMA(코드분할다중접속) 상용화에 성공,3년간 컨설팅 용역비를 받게 됐다고 8일 설명했다.KTF는 GSM(유럽식) 기반인 인도네시아 이통시장 첫 진출을 위해 지난 6월 이 회사 지분 2.9%를 인수했다.
2003-12-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