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플러스 / 印尼 CDMA 상용화 성공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2003/12/09/20031209022008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3-12-09 00:00 입력 2003-12-09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KTF는 인도네시아 이동통신업체인 ‘PT 모바일-8 Telecom’이 자국 최초로 CDMA(코드분할다중접속) 상용화에 성공,3년간 컨설팅 용역비를 받게 됐다고 8일 설명했다.KTF는 GSM(유럽식) 기반인 인도네시아 이통시장 첫 진출을 위해 지난 6월 이 회사 지분 2.9%를 인수했다. 2003-12-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