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7-10-16 00:00
입력 2007-10-16 00:00
그대의 풍경(KBS1 오전 7시50분) 윤주는 보배의 짐을 싸서 내던지며 태어난 것 자체가 잘못된 아이라며 소리를 지른다. 충격을 받은 동혁은 보배의 손을 잡고 집을 나가버린다. 보배의 일을 알게 된 정미는 수련을 가만두지 않겠다고 윤주에게 약속을 한다. 한편, 수련은 혜린과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걸어오는 종구를 보고 놀란다.

 

다큐 10(EBS 오후 9시50분) 소년왕 투탕카멘의 무덤을 찾아낸 영국인 고고학자 하워드 카터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카터의 발견이 알려지자, 저명한 고고학자와 이집트학 전문가들로 발굴팀이 조직된다. 하지만 이집트 유물국의 간섭은 심해지고, 카터의 독단적인 발굴진행 방식에 불만을 품은 학자들도 그의 곁을 떠난다.

 

세계 세계인(YTN 오전 10시40분) 섬 면적의 85%가 얼음으로 덮여 있는 그린란드는 대서양과 북극해 사이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섬이다. 지구온난화가 진행되면서 그린란드의 빙하도 빠르게 녹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주민들은 예전부터 빙하의 두께가 얇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어 얼음에 구멍을 뚫어 낚시하는 것도 가급적 피한다.

 

아현동 마님(MBC 오후 7시45분) 시향은 제라까지 합세해 모든 식구들이 성종을 만나보라고 권유하자 고민에 빠진다. 비나는 연지를 다시 만나보라고 길라에게 말해보지만, 시향과 반드시 결혼하겠다는 길라의 의지만 불태운다. 한편, 미숙은 다이아반지로 시향의 마음을 돌려보겠다고 하는 성종을 극구 말린다.

 

그 여자가 무서워(SBS 오후 7시20분) 영림은 경표의 번호로 전화를 걸지만 결번이라는 소리를 듣고는 한숨을 쉰다. 옆에 있던 승미와 근석은 동시에 놀란다. 정진은 인섭으로부터 경표의 뒤를 캐는 문건을 받아들고는 그전에 사귀던 사람이 없는지 물어본다. 한편, 경표는 가까운 사이가 되고 싶다며 도시락을 싸온 은애를 보며 미소짓는다.

 

착한여자 백일홍(KBS2 오전 9시) 일홍의 나무 다루는 재주를 확인한 준만은 가구디자인 배우기를 권하며 학원에 다닐 수 있게 도와준다. 준만 덕분에 일홍은 가구디자인 공모전에 나가겠다는 꿈을 키운다. 한편, 덕희와 만난 용찬은 전 재산을 덕희에게 증여하겠다며 한 가지 조건을 내세우고, 내용을 들은 덕희는 갈등에 빠진다.
2007-10-16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