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09-01 00:00
입력 2004-09-01 00:00
압구정 종갓집(SBS 오후 9시20분) 문희와 자옥은 윤식에게 상의도 없이 몰래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준다.두 사람은 돈을 돌려받지 못해 전전긍긍하다가 할 수 없이 시작한 아르바이트에서 윤식을 망신시키게 된다.윤식은 아르바이트 금지령을 내리지만 문희와 자옥은 아르바이트를 계속한다.

사이언스+(YTN 오전 8시30분) 미래 에너지원,원자력에 대해 알아본다.요즘 고유가 행진이 지속되면서 대체 에너지의 필요성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다.우리나라도 원자력 발전에 있어서 선진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원자력 연구소 장인순 소장으로부터 원자력의 경제성과 제2원자력밸리 조성계획을 들어본다.

오늘의 아시아2(EBS 오후 11시40분) 쿠데타를 당한 네팔왕실의 통치기간 동안 네팔은 빈부의 격차가 극에 달하고 사회는 대혼란 상태에 빠져 있었다.네팔의 산악지대에서 마오쩌둥을 추종하는 게릴라들을 취재한 이 다큐멘터리는 그들이 그런 삶을 선택하게 된 개인적,사회적 배경과 함께 생활,훈련방식을 보여준다.

인생극장〈오 마이 갓〉(iTV 오후 10시50분) 딸부잣집의 막내 아들 강두.누이들 틈에서 여자들의 놀이를 즐겨하고 점차 여성화되어 간다.학교에서 신체검사가 있던 날 강두는 바지를 벗지 못하고 뛰기 시작하는데 그가 달음질쳐야 했던 까닭은? 덜렁거리는 성격의 양순이.어느날 방문이 안에서 잠기는 난관에 부딪히는데….

와!e-멋진 세상(MBC 오후 7시20분) 스스로를 동물이라고 생각하는 과자족의 여자들은 사춘기가 지나면 새끼 원숭이를 데려다 젖을 물린다.세계 최초로 브라질의 과자족을 공개한다.캐나다 서부에 위치한 도시 애드먼튼에서 무려 740㎏의 대형 들소 베일리와 동고동락하는 짐과 린다를 만나본다.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성필은 기태의 부도를 이용해 재혁에게 돈을 끌어낼 궁리를 한다.나경은 아버지가 유언장을 조작했다는 사실을 민우로부터 듣게 된다.한편 기태는 주란이 베개를 들고 방으로 들어오자 화들짝 놀라고,솔이는 아침밥을 떠먹여주는 주란의 숟가락을 확 밀쳐 버린다.

대추나무 사랑걸렸네(KBS1 오후 7시30분) 식당 일을 하며 돈을 벌어오던 상훈의 아내 선정이 이혼을 선언한다.상훈은,선정이 갑자기 이혼을 하려 하는 이유를 도무지 알 수가 없다.한편 마을 사람들은 선정이 식당에서 일하다가 다른 남자가 생긴 게 아닌지 의혹의 눈길을 보낸다.마을에 낯선 남자 순철이 선정을 찾아오는데….
2004-09-01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