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여름 모기 잡아라’…감염병 대비 방역작업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26-06-22 13:28
입력 2026-06-22 13:28


22일 대구시 중구 동인동 주택가에서 중구보건소 관계자들이 여름철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하기 위한 방역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은 기온 상승과 장마철을 앞두고 모기, 파리 등 위생해충의 번식을 예방하고 감염병 발생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보건소는 주택가 골목과 하수구, 공원 주변 등 해충 서식이 우려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집중 방역을 진행했다.

온라인뉴스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Q.
기사를 다 읽으셨나요? AI 퀴즈로 핵심 점검!
이번 방역 작업의 주요 목적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