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생산돌격전 펼치는 북한 탄광
신성은 기자
수정 2021-09-18 09:33
입력 2021-09-18 09:33
/
5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8일 기간공업 부문이 5개년 계획 첫해 과업을 성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생산돌격전을 계속 맹렬히 펼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각 “탄광들에서는 앞선 굴진방법, 채탄방법을 받아들이기 위한 경쟁을 방법론 있게 조직하고 탄부들의 열의를 적극 불러일으켜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은 순천지구청년탄광연합기업소.
평양 노동신문 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8일 “역량을 집중하여 잘 익은 곡식을 제때에” 수확하자고 촉구했다. 신문은 황주군의 농촌들에서 강냉이 가을걷이가 한창이라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 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8일 평천일용필수품공장의 일꾼들이 김정은 당 총비서의 발언을 새기며 자기들이 맡고 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더욱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남부럽지 않은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는 것이 경애하는 총비서(김정은) 동지의 확고부동한 결심이고 의지”라고 설명했다.
평양 노동신문 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8일 ‘미곡리의 농촌 마을이 일신된다’라며 이곳이 개건보수공사를 힘있게 내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독특하게 설계된 소층 살림집들이 농업 근로자들의 생활상편리에 맞게 꾸려지고있으며 살림집 주변에 과일나무들을 많이 심어 환경을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도 벌어지고 있다”면서 하루가 다르게 변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평양 노동신문 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8일 ‘지역발전과 인민생활 향상을 위한 경쟁열의 고조’라는 제목으로 각 도의 소식을 보도했다. 신문은 양강도에선 백두산샘물공장 건설이 완공 단계에 들어섰다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 뉴스1
신문은 각 “탄광들에서는 앞선 굴진방법, 채탄방법을 받아들이기 위한 경쟁을 방법론 있게 조직하고 탄부들의 열의를 적극 불러일으켜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은 순천지구청년탄광연합기업소.
평양 노동신문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