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유제이 ‘여러분’ 순간 최고 시청률 ‘대박’…박진영 “하트까지”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수정 2016-02-15 11:16
입력 2016-02-15 11:16
이미지 확대
K팝스타5 유제이 ‘여러분’
K팝스타5 유제이 ‘여러분’
‘K팝스타5’ 유제이 ‘여러분’ 순간 최고 시청률 ‘대박’…박진영 “하트까지”
K팝스타5 유제이 여러분


‘K팝스타5’ 유제이의 ‘여러분’이 파격적인 선곡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에서는 유제이가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유제이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을 통해 들었다면서 “우리 부모님이 슬프면 저도 슬퍼요. 엄마를 위로하는 것 처럼 부르겠다”며 노래를 시작했다.
유제이는 담담한 듯 노래를 불러 나가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건 노래로 끝나는 곡이 아니다. 대중을 위로해야 하는 곡”이라면서 “한국 말도 서툰 아이가 이걸 소화하다니 깜짝 놀랐다”면서 머리 위로 하트를 그려 보였다.
양현석 심사위원도 “윤복희 선배님이 꼭 유제이 양이 부른 ‘여러분’을 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극찬했다.
유희열 심사위원도 “가창력이 있지 않으면 프로 가수들도 함부로 도전하지 않는 곡”이라며 놀라워 했다.
한편, 유제이의 ‘여러분’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K팝스타5의 시청률은 전국 기준 14.4%, 수도권 기준 15.8%을 기록했다.
특히 유제이의 무대는 21.9%의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