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메디컬 라운지] 발전기금 ‘기증자벽’ 설치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life_old/2005/12/12/20051212022011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5-12-12 00:00 입력 2005-12-12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국립암센터(원장 박재갑)는 최근 연구동 로비에서 암센터에 발전기금을 낸 후원인들을 기리는 ‘기증자벽’을 설치했다. 국립암센터는 ‘발전기금을 조성,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여기에 140명이 45억7000여 만원을 후원했다. 2005-12-12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