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당뇨인 산길 걷기대회’ 개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2003/09/24/20030924012008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3-09-24 00:00 입력 2003-09-24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도봉구(구청장 최선길)는 26일 오전 10시30분 구 보건소 당뇨교실 수료생 및 신청자들이 쌍문근린공원 일대 4㎞를 걷는 ‘당뇨인 산길 걷기 대회’를 연다.참가자들은 신장,체중에 맞는 점심을 제공받으며 식후 혈당과 운동 뒤 혈당 등을 측정한다.901-5425. 2003-09-24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