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플러스 / 한국타이어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3-06-02 00:00
입력 2003-06-02 00:00
한국타이어는 북미시장에서 본격적인 스포츠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경기장 홈 플레이트 펜스광고로 1250게임에 연간 220만달러를 투입하는 등 미프로농구(NBA),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등에 연간 300만달러를 스포츠마케팅 비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한국타이어는 이같은 마케팅을 통해 북미시장에서 연간 150만개 이상의 고성능(UHP) 타이어를 판매하는 등 3억달러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2003-06-02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