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략대회 ‘고객우선·시장지향 경영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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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01-07-14 00:00
입력 2001-07-14 00:00
삼성전자가 기업경영의 핵심가치를 ‘제조’에서 ‘시장’으로 전환했다.

삼성전자는 13일 수원사업장에서 ‘마켓 드리븐 컴퍼니’(Market Driven Company·시장지향기업) 전략대회를 갖고 고객우선·시장지향 경영을 선포했다.이날 행사에는 윤종용(尹鍾龍)부회장과 이윤우(李潤雨)·진대제(陳大濟)사장 등 핵심간부 10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마케팅 역량 제고 △시장지향 프로세스 정립△시장지향 조직·문화 정착을 경영의 3대 축으로 설정하고2005년에 매출 80조원을 올리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태균기자
2001-07-14 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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