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QUEEN 2월호 발행
수정 2001-01-20 00:00
입력 2001-01-20 00:00
이번호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풍경이 있는 별장’을 비롯, 뉴클래식 스타일로 꾸며본 ‘엘레강스 하우스’, 정갈한 아름다움이있는 ‘화이트 컬러 인테리어’, 투명한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는 ‘크리스털 소품’ 등 생활에 멋과 여유를 더하는 품격있는 리빙 & 인테리어를 가득 담았다.
발렌타인 데이의 명품 보석들, 졸업과 입학 시즌을 위한 고급 선물아이템, 남성 명품 액세서리와 넥타이 컬렉션,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시계 브랜드 에벨 스토리 등 앞선 감각의 패션 기사를 화려한 화보와 함께 소개했다. 또 꽃성분 화장품, 노화방지 각질제거제, 남성용 골프 화장품 등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정보도 자세하게 알아봤다. 이와함께 유럽의 매혹적인 산책로와 고성호텔 일주, ‘영화가 있는 테마여행’ 등 알찬 레저기사도 놓쳐서는안 될 읽을거리.
이밖에 ‘춘향뎐’의 미국 개봉을 앞둔 임권택 감독,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무용계의 살아있는 전설 미하일 바리시니코프, ‘한국방문의해’ 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된 강성연, 한국 영화에 첫 출연하는 장백지 등을 담은 특집기사도 눈길을 끈다.
모든 독자에게 해외 톱 브랜드의 백 컬렉션을 담은 별책부록을 무료로 증정한다. 정가 6,500원.
2001-01-20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