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전철 이틀째 지연운행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1994/07/14/19940714023006 URL 복사 댓글 0 수정 1994-07-14 00:00 입력 1994-07-14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12일 하오 전철1호선 영등포역과 신도림역 중간지점에 있는 경인선 상행선의 전차선애자가 파손되면서 고장난 영등포역 구내 자동신호기가 13일 상오까지도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전동차가 최고 30분까지 지연되는 바람에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변을 겪었다. 1994-07-14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