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C 투자세미나 오는 9월 일서 개최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4-02-24 00:00
입력 1994-02-24 00:00
【도쿄 AFP 연합】 아태경제협력체(APEC)는 오는 9월 일본의 후쿠오카(복강)시에서 국제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일본 관리들이 22일 밝혔다.

일본관리들은 한국과 중국,대만 및 기타 APEC회원국 대표들이 세미나에 참석할 것이라고 전하고 세미나의 세부사항은 추후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1994-02-24 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