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설사무국 설치/APEC서 합의
수정 1992-06-25 00:00
입력 1992-06-25 00:00
오는 9월 방콕에서 열릴 제4차 APEC각료회의 준비를 위한 제2차 고위실무회의에 참석한 한국 대표단의 이승곤수석대표(외무부 외교정책기획실장)는 24일 3일간의 회의를 끝낸 후 『이번 실무회의에서 각국 대표들은 제3차 APEC 서울총회 합의에따라 사무국장·사무차장 각 1명과 5명 내외의 각 분야별 전문위원,그리고 행정요원 6∼7명선의 소규모 사무국을 설치하기로 합의했으며 사무국 설치장소는 오는 9월회의에서 결정키로 했다』고 밝혔다.
1992-06-25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THE NEXT : AI 운명 알고리즘 지금, 당신의 운명을 확인하세요 [운세 확인하기]](https://imgmo.seoul.co.kr/img/n24/banner/ban_ai_fortune_v2.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