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고교입시 12월12일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0-07-24 00:00
입력 1990-07-24 00:00
문교부는 91학년도 고등학교 신입생선발고사를 오는 12월12일에 실시하고 출제관리는 각 시ㆍ도교육위원회별로 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서울ㆍ부산ㆍ대구 등 18개 평준화 지역은 예년처럼 전기인 실업계와 후기인 인문계고교가 12월12일 같은날 시험을 보며 합격자는 전기는 내년 1월11일 이전에,후기는 내년 1월14∼19일 사이에 발표한다.

후기고교의 학교배정은 내년 1월31일부터 2월2일사이에 한다.
1990-07-24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