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로만 가입 가능한 NH농협은행 ‘NH올원e예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22-11-24 05:00
입력 2022-11-24 05:00

실세 금리 반영한 높은 금리 제공… 12개월 가입기준 5.1%
만기해지 포함 3회까지 분할인출 가능

이미지 확대
NH농협은행 ‘NH올원e예금’.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NH올원e예금’.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의 ‘NH올원e예금’은 NH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에서만 판매되며 가입 고객 모두에게 아무조건 없이 실세 금리를 반영한 높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는 12개월 가입기준 5.10%며,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10억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NH올원e예금은 만기해지를 포함하여 총 3회까지 분할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을 사용해야 할 경우 중도해지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NH올원e예금의 이자지급방식을 만기일시지급식, 월이자지급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어 매월 이자를 받고싶다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1인당 가입 좌수 제한이 없는 상품으로 지난 7월 출시이후 약 4개월 동안 37만좌 이상 판매되었다.

‘NH직장인월복리적금’은 고객들의 재테크를 위한 농협은행의 베스트셀러 적금이다. 급여이체를 포함한 교차거래 실적에 따라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복리로 이자를 계산하기 때문에 대고객 실질금리가 일반적인 단리 상품보다 높다.

이 상품은 지난 21일 기준으로 최대 연 4.87%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조건으로는 가입기간 중 1회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 중에서 3개월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있을 경우 0.3%P, 농협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적립식펀드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0.2%P, 농협은행 NH채움카드의 결제실적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0.2%P 등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