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6-10-26 00:00
입력 2006-10-26 00:00
무엇이든 물어보세요(KBS1 오전 10시) 위생상 몸을 보호하고 겉옷의 맵시를 위해 입는 속옷. 최근에는 이런 속옷의 기능에 디자인과 건강까지 고려해서 고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면 자신에게 알맞은 속옷을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연령대별 속옷을 선택하는 방법과 건강하게 속옷 챙겨 입는 방법까지 궁금증을 풀어 본다.

 

해피투게더(KBS2 오후 11시5분) 강수정 아나운서와 신정환의 중학교 시절 친구찾기. 사상 최초로 한 명의 친구도 찾지 못한 신정환.1,2라운드로 나눠서 진행하던 종전의 방법과는 달리 라운드를 통합하여 두 게스트의 친구들을 섞었다. 누구의 친구인지 구별도 없이 50명이나 되는 친구들 속에서 자기의 친구 5명을 찾아야 하는데….

 

살림의 여왕(EBS 오전 11시) 최근 국내 시장 규모가 약 3000억원에 이를 만큼 웰빙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치즈에 관한 알쏭달쏭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최근 스타킹과 꽉 끼는 구두를 신고 생활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무좀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무좀의 원인과 증상은 물론 생활 속 예방법과 치료법까지 무좀에 관한 건강정보를 알아본다.

 

글로벌 코리안<파리 무슬림 소요 1주년>(YTN 오전 10시25분) 27일이면 파리의 무슬림계 대규모 소요사태가 일어난 지 1년이 된다. 프랑스 정부는 그동안 소외 계층을 위한 취업활성화 조치, 공공주택 확대 등 다양한 정책을 내놓았다. 그러나 좀처럼 나아진 게 없고 을씨년스러운 거리만이 이민자들의 어두운 현실을 대변해 주고 있다.

 

김미화의 U(SBS 오후 1시) 대한민국 남편들이 달라지고 있다. 가족을 위해 요리하고, 아내를 위해 도시락을 싸고, 여기에 빨래와 청소는 기본. 집안일을 즐길 줄 아는 남자들이 늘어가고 있다는데…. 그런데 살림을 도맡아하는 전업주부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각자의 직업에도 충실하며 집안일까지 돌보는 최고의 남편들을 소개한다.

 

있을때 잘해(MBC 오전 7시50분) 동규는 홈쇼핑 로비에서 영조의 임신을 의심하는 어머니에게 통화하며 영조가 아이를 가진 게 틀림없다고 말한다. 지나가던 길에 동규의 통화내용을 들은 은수는 동규에게 축하한다고 전한다. 한편 진우와 데이트 중이던 순애는 근처 찻집에서 자신을 기다린다는 미주의 전화를 받고 진우와 이동한다.
2006-10-26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