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4-07-07 00:00
입력 2004-07-07 00:00
수요예술무대(MBC 밤12시45분)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극장 주역 가수로 활약 중인 소프라노 홍혜경이 메조소프라노 제니퍼 라모어,테너 조지프 칼레야,바리톤 김동섭 등 3명의 친구들과 함께한 오페라 갈라 콘서트.프리마돈나 홍혜경이 6월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쳤던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방송한다.

사이언스+(YTN 오전 8시30분) 근대 기상 100주년을 맞이해 기상 예보는 물론 기상 변화까지 기상청 신경섭 예보국장에게 들어본다.장마, 태풍등 기상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정확·신속한 기상 예보를 위해 1999년 슈퍼 컴퓨터 1호 도입에 이어 올해 10월 슈퍼 컴퓨터 2호 도입을 통해 첨단 기상시대의 개막을 알리고 있다.

우리시대의 성(EBS 오후 10시20분) 첨단기술의 발달과 초고속 인터넷 시대를 살아가면서 어느 정도 사이버 음란물에 노출되어 있고,사회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인터넷에 떠도는 음란물의 실태를 파악해본다.음란물을 막으려는 노력과 어려움은 어떤 것인지를 사이버 수사대,정보통신윤리위원회를 찾아가 본다.

인생극장(iTV 오후 10시50분) 형수의 과거를 알아챈 도련님과 계속 숨기려는 형수와의 은밀한 거래.하지만 가만히 당할 형수가 아니다.조폭 형수의 기막힌 반전, 그 속을 들여다 본다.천주교 신자인 물리치료사 수연의 일상에 잊지 못할 스님이 등장한다.언제부터인가 스님의 행적은 묘연해지고,밤마다 악몽에 시달리는데….

오픈 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노화현상을 유발하는 원인을 진단하고,특히 인체의 내적·외적 노화 원인을 두루 갖춘 피부 노화의 증상을 양·한방 전문의가 함께 검진해본다.또한 10년 젊게 보이는 피부경락과 노화예방법,손쉬운 생활습관 등 조금만 노력하면 늦출 수 있는 ‘노화방지법’을 알아본다.

4월의 키스(KBS2 오후 9시50분) 채원에게서 결혼선물로 손수 만든 무릎덮개를 받은 재섭은 회사 출장을 핑계로 채원에게 결혼식을 미루자고 하고 채원은 당황한다.한편 정우는 유학준비를 하는 진아를 찾아가 재섭의 일을 털어놓는다.재동과 순영의 결혼식날,재섭은 채원에게 줄 결혼예물시계를 재동에게 선물한다.

금쪽같은 내새끼(KBS1 오후 8시25분) 영실의 방문에 놀란 정애는 희수가 진국을 이용해 경매를 취하했다는 말에 기가 막힌다.정식과 정애는 자초지종을 물으며 희수를 다그친다.지혜와 재민은 휴대전화까지 꺼놓고 둘만의 시간을 갖고,민섭과 선자는 밤늦도록 자식 걱정에 전전긍긍하다 사돈 때문이라고 서로를 의심한다.

˝
2004-07-07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