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제화 ‘SAERA Fashion Design Academy’ Open!
수정 2011-07-11 10:23
입력 2011-07-11 00:00
세라 제화(대표 박세광)가 지난 6월 구두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S.F.D.A(세라 구두 디자인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7월 4일 1기생을 시작으로 개강한 S.F.D.A(세라 구두 디자인 아카데미)는 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인적 네트워크를 결합해 최신 스타일을 제품·산업화시킬 수 있는 능력과 실질적인 구두제작 실습 위주의 교육 및 마케팅 등 폭넓은 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창업 및 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구두 전문 교육 기관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조명숙 원장은 20년간의 모델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세라 제화를 통한 인턴쉽 운영과 우수 수료생생들에게 상품의 제작, 판매 및 공방으로 활용 가능한 편집 매장 오픈 등의 지원하는 등 타 교육기관과의 차별화된 운영 계획과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을 현장 수업과 병행할 계획이다.
S.F.D.A(세라 구두 디자인 학원)은 구두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있는 모든 예비 디자이너들을 모집하는 기본과정반과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디자이너 및 디자인학과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대상인 주말반을 운영 중이다. 7월 31일까지 수강생 모집이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fd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조명숙 원장은 “S.F.D.A(세라 구두 디자인 학원)가 사람들에게 또 다른 세상의 문을 여는 중요한 열쇠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문의: 02-469-1140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출처: 에스알디자인컴퍼니주식회사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