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메디컬 라운지] 대웅제약·오스코텍 전략적 제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m.seoul.co.kr/news/life_old/2008/09/12/20080912022006 URL 복사 댓글 0 수정 2008-09-12 00:00 입력 2008-09-12 00:0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대웅제약은 최근 바이오벤처기업인 오스코텍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관절염 치료용 신약 개발에 착수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협약으로 오스코텍이 개발한 관절염 치료제 후보물질 ‘BT-201’의 국내 및 아시아 판권을 획득했다. 2008-09-12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