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옷 사면 에버랜드 입장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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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13-12-21 00:00
입력 2013-12-21 00:00
삼성 에버랜드가 패션과 리조트 부문의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지난 1일 제일모직 패션 사업을 양도받은 이후 첫 프로젝트다.

삼성 에버랜드는 20일 빈폴, 갤럭시, 구호 등 20개 브랜드의 800여개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에버랜드 입장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40만원어치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1인당 삼성 에버랜드 리조트 자유이용권과 눈썰매장 패키지로 구성된 입장권 2장이 제공된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3-12-21 1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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