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베스트브랜드 경영대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07-10-05 00:00
입력 2007-10-05 00:00
이미지 확대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인테리어 치장보다는 집으로서 갖는 기본 주거 성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노력을 기울여 왔다. 방음, 환기, 단열, 수납공간, 에너지 절약 등의 주거성능을 지속적으로 높여 아파트의 경제적인 가치와 주거생활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아울러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기업 연수교육과 외국 전시회 참관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새로운 상품의 컨셉트와 아이템을 개발·적용하고 있다. 이런 상품 아이템은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통해 알리기도 한다.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도 출시해 아파트 하자보수와 애프터서비스는 물론 소비자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7-10-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