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재단(이사장 朴紀正)은 14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언론의 우리말글 사용 실태와 개선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박정철 한국편집기자협회장의 사회로 임태섭 광운대 미디어영상학부교수가 ‘신문의 국어 사용 실태와 개선 방안’,김상준 KBS아나운서실 위원이 ‘방송의 국어사용 실태와 개선방안’,서문하 미디어세상열린사람들 대표가 방송의 국어 사용실태에 관한 모니터 보고서를 발표한다.
2003-03-1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