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러빙유’ 홈페이지 하루 250만건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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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02-08-05 00:00
입력 2002-08-05 00:00
KBS2 월·화드라마 ‘러빙 유’의 인터넷 홈페이지가 네티즌 방문으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KBS 뉴미디어국에 따르면 ‘러빙 유’의 인터넷 홈페이지는 방송 첫날인 지난달 29일 130여만 건을 시작으로 30일과 8월1일 각각 250만건 이상의 접속건수를 기록했다.

올초 화제를 모은 드라마 ‘겨울연가’가 방송 초기 200만 건을 넘지 못한것에 비하면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는 설명이다.같은 시간대 MBC ‘고백’과SBS ‘야인시대’에 네티즌들이 하루 접속하는 건수는 각각 평균 45만과 80만 정도다.

‘러빙 유’는 SES의 유진이 첫 주연을 맡은 만큼 유진의 팬과 안티 팬들이 주로 설전을 벌이며 인터넷 게시판을 달구고 있다.‘연기를 못한다.’는 원색적인 비난과‘생각보다는 잘한다.’는 칭찬이 맞서 있다.

그러나 인터넷 열기가 드라마의 시청률로 직결되지는 않았다.지난달 29일 첫 방송을 내보낸 ‘러빙 유’는 시청률이 9.8%에 머물러 ‘야인시대’(20.2%)와 ‘고백’(22.9%)보다 훨씬 낮았다.
2002-08-05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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