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한 쇼핑족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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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2002-04-22 00:00
입력 2002-04-22 00:00
야(夜)한 쇼핑족이 늘고 있다.

훤한 낮을 두고 밤에 주로 쇼핑하는 쇼핑족들이다.더위가빨리 찾아오면서 심야 쇼핑족들의 출현시기도 빨라졌다.

할인점 홈플러스는 오후 7시 이후 매출이 지난 1∼3월에는전체 매출의 20% 수준이었으나, 4월 들어서는 30% 이상으로크게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홈플러스 영등포점은 다음달 1일부터영업 마감시간을 오후 10시에서 자정으로 연장하기로 했다.‘굿나잇서비스’와 ‘타임서비스’ 등 심야시간대 할인품목과 할인서비스를 확대하고,캐릭터쇼 등 가족용 볼거리와증정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신혼부부나 연인 중에는 더러 진짜 야한(?) 쇼핑족으로 변하는 경우도 있다고 영등포점 박진호 점장은 귀띔했다.



다른 할인점들도 영업시간 연장에 들어가기로 하고,가족단위 심야쇼핑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안미현기자
2002-04-22 1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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