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회 기능 경기대회/경기 우승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4-09-07 00:00
입력 1994-09-07 00:00
【전주=조승용기자】 지난 1일부터 전국 14개 시·도의 선수단 1천3백19명이 참가한 가운데 전주와 이리에서 열린 제29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경기도가 금 10개,은 6개,동메달 6개로 종합우승,대통령배와 우승기를 차지했다.

금 9,은 5,동 5개를 따낸 서울이 준우승,국무총리배를 받았고 경북이 금 6,은 5,동 3개로 3위에 입상,노동부장관배를 각각 수상했다. 전북은 금 4,은 2,동 4개로 6위를 차지해 장려상과 대회장배를,금 3,동 1개를 따낸 청주기계공고는 우수선수 배출기관으로 선정돼 동탑 트로피를 받았다.
1994-09-07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