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통화료 최고 70% 인하/올 하반기부터 시행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3-03-30 00:00
입력 1993-03-30 00:00
올하반기부터 현행 3분통화에 1백원하는 30㎞까지의 시외전화요금이 시내통화요금인 30원으로 최고 70%이상 내린다.

29일 체신부에 따르면 경제활성화대책의 하나로 시외전화 요금조정안을 확정,올하반기부터 시행한다는 것이다.

이에따라 값비싼 시외전화요금을 부담하던 서울과 인접지역인 안양,성남,부천,의정부등 수도권 시외통화권뿐만 아니라 전국74개 시의 인근 군·면등 시외통화권도 해당도시의 시내통화권으로 흡수 통합돼 시내전화요금만으로 통화할수 있게 됐다.
1993-03-30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