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에 의한 학위취득 시험/전과목 합격자 206명(단신패트롤)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1992-07-31 00:00
입력 1992-07-31 00:00
◇국립교육평가원은 지난 5일 실시된 독학에 의한 학위취득 2단계시험인 전공기초과정인정시험합격자를 31일자로 발표했다.

총 2천5백54명이 응시한 이번 시험에서는 73%인 1천8백65명이 1과목이상에 합격했고 다음단계인 전공심화과정인정시험에 응시할 자격이 부여되는 4과목이상 합격자는 29.7%인 7백59명,전과목합격자는 8.1%인 2백6명이었다.

올 전공심화인정과정 원서교부 및 접수는 8월18일부터 24일까지다.
1992-07-3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