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브랜드평판지수 전국 24위”

이종익 기자
수정 2024-01-12 09:44
입력 2024-01-12 09:44

이번 지수는 학생과 학부모를 포함한 대학 브랜드 소비자의 활동 빅데이터를 알고리즘으로 △참여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등을 분석한 지표로 매월 발표한다.
순천향대는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 분석 결과 소통지수 57만 7643 등 총 347만 9419 지수로 지난달 164만 8045(49위)와 비교하면 111.1% 상승했다.
대학 관계자는 “이번 평판지수는 대전·충청·세종권 사립대학 중 1위”라며 “대학 역량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생산과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마케팅 노력 등이 우수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김승우 총장은 “우리대학은 최첨단 기술과 콘텐츠를 활용한 하이플렉스-메타버스 교육혁신을 선도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차별화된 브랜드가치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순천향대는 영국 글로벌 대학평가기관 THE(Times Higher Education)이 발표한 ‘세계대학 영향력평가’에서 3년 연속 세계 200위에 올랐다.
아산 이종익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