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클래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23-02-27 13:17
입력 2023-02-27 13:17
이미지 확대
크레타클래스 제공
크레타클래스 제공
영유아 교육 앱 크레타클래스는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우먼스토리가 주관하는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24일 오전 11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크레타클래스를 비롯해 수상의 영광을 안은 다양한 교육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제18회를 맞이하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에게 올바른 교육 정보와 선택의 길라잡이를 제시하고 교육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또한 학부모의 교육상품 선택권을 확장하고, 기업의 고객만족형 교육상품 개발을 독려하는데 목표를 둔다.

크레타클래스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시한 직접설문조사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인지도, 만족도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학부모 소비자 대상, 온라인 조사,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됐다.
이미지 확대
크레타클래스 제공
크레타클래스 제공
크레타클래스가 학부모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었던 데는 3~8세 영유아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게 만드는 힘을 길러주는 커리큘럼의 영향이 컸다. 크레타클래스는 현재 일대일 튜터링 및 일대일 맞춤 관리로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정하고, 학습 분석 보고서를 통해 아이의 진도 및 효과를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어 론칭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레타클래스 원어민 영어와 사고력 수학을 함께 6900원에 체험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과목당 10회 커리큘럼과 일대일 튜터 서비스가 포함된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 / 5
1 / 3
광고삭제
121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