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고] 작금의 방송 환경에 맞는 편자로 바꿀 때/이종명 강원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2023-08-15 서울신문 -
“중국판 런닝맨 제작비 한국의 10배…광고와 타협 필요”
2016-04-07 서울신문 -
‘총량제 도입’ TV광고시간 늘어난다
2015-04-25 서울신문 -
[사설] 광고총량제 도입 바람직하지 않다
2015-03-02 서울신문 -
지상파 방송 광고총량제 도입 논란
2014-08-05 서울신문 -
[시론] 복수 미디어렙 시대 지역방송은/최진봉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2012-06-08 서울신문 -
[새해 업무보고] 광고 ‘제로섬 경쟁’ 심화… 종편·보도 ‘승자의 저주’?
2010-12-18 서울신문 -
최시중 위원장, 대·중소 방송사 “멀리 함께 빨리 가자”
2010-07-30 나우뉴스 -
“지역방송사들 공동투자·공동제작 슈퍼스테이션채널 허용”
2005-05-10 서울신문 -
신문協 “TV 가상광고 반대”
2002-08-20 서울신문 -
TV ‘가상광고’ 문제 많다/ 광고주 영향력 확대…공익성 훼손
2002-08-17 서울신문 -
[매체비평] 거시적 방송정책 절실하다
2001-12-11 서울신문 -
디지털 방송정책이 흔들린다/ (상)방송3사 시장논리에 좌지우지
2001-12-10 서울신문 -
‘방송광고 총량제’ 도입론 파문
2001-11-27 서울신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