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현우진 등 대표강사 포함 무제한 수강 및 100% 환급 혜택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강경민 기자
수정 2020-04-30 09:00
입력 2020-04-30 09:00
이미지 확대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가 독학에 최적화된 인터넷강의(이하 인강)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최근 메가스터디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개학이 시행된 이후 학생 및 학부모들 사이에서 독학 콘텐츠와 학습 관리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는 고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한 수능/내신 인강 프리패스 상품이다. 17만 원의 경제적인 수강료로 90일 동안 메가스터디 수학 현우진,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등 전 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매일 한 시간만 공부해도 아무 조건 없이 100% 환급이 가능하기에 수강 기간 내내 꾸준하고 독하게 공부하게끔 학습을 독려한다.

기존 메가스터디 대표 상품인 0원 메가패스는 고3/N수 수험생이 주요 대학에 합격할 경우,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반면, 독학 90 메가패스는 고1부터 고3/N수까지 전 학년 모두 매일 일정량의 학습 시간만 채워도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수험생들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수학 현우진 등 대표 강사의 강좌만 들어도 독학 90 메가패스가 이득이라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가 순연된 학사 일정 속에서 자칫 나태해진 마음과 무너진 학습 패턴을 바로잡길 바란다”며 “현우진 등 메가스터디 1타 강사들의 수업이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및 수학 현우진 등의 소속 강사의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