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의 피부 관리팁…유튜브 채널서 ‘캐몰린 세럼’ 소개
강경민 기자
수정 2019-10-05 12:00
입력 2019-10-05 12:00
용해성 마이크로콘 패치 전문 브랜드 ‘아크로패스’는 민감 케어 라인의 시작으로 캐몰린 세럼을 이달 1일 출시했으며, 전속 모델 보미가 유튜브 채널에 직접 사용한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핑크 보미는 유튜브 구독자 수 약 7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보미는 평소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여러 뷰티 팁을 전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보미가 ‘캐몰린 세럼’을 직접 사용하며 느낀 효능 및 특징, 보미만의 사용 방법 팁 등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소개된 ‘캐몰린 세럼’은 민감한 피부를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효능을 담았다는 의미로 ‘순정동화(맑을純, 깨끗할淨, 아이童, 될化)’ 세럼으로도 불린다.
특히 에이핑크 보미가 아크로패스 전속 모델 이전부터 즐겨 썼던 아크로패스 NO.1 여드름패치 ‘트러블큐어’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해 트러블 해결을 빠르게 돕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트러블 발생까지 예방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아크로패스 관계자는 “캐몰린 세럼은 아크로패스 민감 케어 라인의 시작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아크로패스 공식몰에서 많은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