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기존 오프라인 회원 및 신규 회원 대상 추가 프로모션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9-09-03 11:11
입력 2019-09-03 11:11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기존 오프라인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 정보를 수정하는 오프라인 고객(Refresh)과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Be Fresh!)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트로시티의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기한 내에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 방문해 신규로 회원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정보를 갱신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1차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1차 프로모션에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트로시티는 2차 프로모션 및 3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트로시티의 2차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만원 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메트로시티는 10월 한 달간, 3차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회차와 마찬가지로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정보를 수정한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사은품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0,000원’과 메트로시티 제품(라이선스 제품 제외) 유상 수선 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서비스 바우처 5,000원’으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얻은 많은 소비자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